강남 가라오케 유나실장


전문 용어로 아가씨 T/C 테이블 차지 봉사료 형태로 계산서에 T/C 이런식으로 올라갑니다. 인계동을 대표하는 퍼블릭 가라오케 시크릿가라오케는 여러분들께 탁월한 선택이 될 것 입니다. 우리는 고객들에게 내상 없는 재방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편안한 입장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무료 픽업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은 편안하게 이동할 수 있으며, 재미있는 경험을 누릴 수 있습니다. 저희는 항상 고객의 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작정하고 칠라고 하면 칠 수 있으니 알아서 잘 피해가시길 바란다. 가라오케 거리로 유명한 1군 Suong Nguyet anh 거리에 있는 로컬 가라오케이다. 원래는 드레곤K나 390과 같은 급이었으나 2022년 현재는 가격을 0.5배 정도 올렸다.


다낭공항에 아침에 떨어져서 택시타고 호텔가서 체크인하고 낮부터 진짜 할게 없는거임. 말로는 인테리어,방역,보수 등 엄청 깔끔하게 손님 많다고 일찍 가라고 하더라고. 첫타임이 뭐냐고 물었더니 가라오케 오픈하고 아가씨들 먼저 온 손님들한테 초이스 돌기전에 먼저가서 첫번째로 아가씨들 보는거라고 함. 뭐 이쪽 바닥에서 일하는 사람이다보니 믿고 받은 연락처대로 톡 해봄.


이외에도 블링블링, 롤리팝, 상상클럽, 더킹 등에 손님들을 부킹해 드려봤지만 생각보다 좋은 점수를 얻지는 못 한 것 같다. 워낙 소문이 나서 빨리 도착해야 하는 게 중요하지만 에이스들은 첫방에 잘 안 들어간다는 맹점도 존재한다. 아직 박부장이 맡아서 한 지 얼마 안 됐고 전체적인 평가를 들어보기에는 표본이 부족하여 순위를 매길 수는 없었지만 나중에 좋은 평이 많아지면 순위를 매겨보기로 하겠다. 3명 중에 2명이 맞으면 1명을 위해서 2~3명씩 꾸준히 계속 보여주는 그 짜오방의 묘미가 갤러리의 장점이라고 한다. 총 출근하는 아이들의 수가 왠만한 가라오케 두개 합친 숫자만큼 되니 말 다했다.


독특한 테마와 고품질의 가라오케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한국어 노래도 지원합니다. 또한 음식과 음료 서비스도 다양하게 제공되어, 노래를 즐기면서 편안한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친절한 직원들의 응대도 좋은 편이어서 고객들의 다양한 요청에 신속하게 대응해 보다 높은 만족도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호치민 3군의 파스퇴르 거리에 위치한 블링블링 가라오케는 단순히 3군 내에서 뿐만 아니라 호치민 전체를 대표할 정도로 가장 인기있는 가라오케 KTV로 손꼽히는 곳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찾는 만큼 인력 수급에 있어서도 충분한 수준을 보여주고 있으며, 그 덕분에 다른 호치민 가라오케에 비해 늘 새로운 얼굴 비중이 많기 때문에 기존 이용객들의 재방문율 또한 매우 높은 편입니다. 전반적으로 흠잡을 곳 없이 깔끔한 시설들과 인테리어에서도 높은 점수를 줄 수 있으며, 이용 및 소통에 있어서도 불편함을 느끼지 않도록 직원들의 친절한 응대 또한 매우 만족스러운 부분입니다.


하노이 한인 타운에 자리 꽉 잡고 있는 가라오케가 몇 군데 있습니다. 그중에 너무나도 유명한 업체라 굳이 설명이 필요할까 싶을 정도로 유명한 하노이 발렌타인 입니다. 이렇게 오래 운영되는 업체는 보면 잘되는 이유가 있습니다. 운영을 맡으신 상무님의 응대부터 웨이터의 서비스 그리고 잘 교육된 매니저들 보고 있자면 여기가 잘 안 될 이유가 없겠구나 할 정도로 각이 잡혀 있는 서비스를 받아보실 수 있는 업체입니다.


가끔 어떤 호텔은 조이너스 차지를 받기도 하지만 그것만 주신다면 함께 들어갈 수 있습니다. 룸 이용시간은 기본 2시간이지만 저희를 통해 예약을 하신다면 추가 이용이 무료로 가능합니다. 그러니 꼭 저희를 통해서 예약을 해주시기를 부탁드리겠습니다. 룸차지와 아가씨 티씨, 아가씨 2차 비용까지 다 포함된 가격으로 안내가 되며 4인 기준으로 이용을 하시는 것이 가장 가성비가 좋습니다.


매장 내부는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모던한 디자인으로 꾸며져 있습니다. 편안한 소파와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어 친구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에 안성맞춤입니다. 또한, 음향시스템과 조명 시설도 최상의 품질로 구비되어 있어 고객님들께 최상의 오디오 및 비주얼 경험을 제공합니다. 런닝래빗은 고객님들이 내상 없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첫번째로 레깅스룸, 셔츠룸, 일반룸들과 마찬가지로 여직원을 초이스하며 취향에 맞는 여직원을 초이스한 후 두번째로 여직원들과 인사를 나누면서 술자리가 시작됩니다. 여직원들을 잘못 골랐으면 실장들에게 재요청을 드릴 수 있으며 추가요금은 따로 없습니다. 즐거운 술자리를 즐기며 함께 수위높은 이야기를 할 수 있고 재밌는 게임도 할 수 있습니다. 주대는 16만원대로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기본주대가 10만원으로 양주가격이 조금 나가는 편 입니다. 손님이 룸 안에 입장후에 여직원을 지명(초이스)를 한 후 셔츠를 입고 접대를 한다고 하여 이름이 붙은게 셔츠룸이다.


다낭 가라오케 대부분 훌륭한 수준의 오디오 시스템과 노래방 시스템이 준비되어 있으며 국내 시스템으로 갖춰진 곳들도 있어서 시스템을 이용하는 데 있어서 어려운 부분은 별로 없습니다. 저 같은 경우는 정신없이 놀다 보니 이곳이 다낭인지 우리나라인지 분간이 어려워지기도 하더라구요. 하노이 가라오케는 말그대로 베트남의 수도 하노이에 주로 위치한 가라오케로 베트남 밤문화의 기본입니다.

윈가라오케 잠실가라오케 비타민가라오케 송파가라오케 윈가라오케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